코로나-19발 언택트(언텍트, 비대면) 소비에, 날개단 무신사(온라인 플랫


최근 무신사 관련 지식IN에, 아래와 같이 긴급재난지원급을 온라인에서 쓸 수 있냐는 질문이 올라와 있다.

당연히 무신사는 온라인 매장이기 때문에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없다.


코로나-19로 더욱 활발해진 비대면 소비가 전연령층으로 확대되면서 패션 사업계의 온라인 시장 진출의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최근 가속화된 언택트 소비 트랜드로 패션사업 분야는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으로의 입점을 서두르고 있다고 하는데요.

패션전문 온라인 플랫폼인 무신사에 국내 패션계의 대기업과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입점이 늘어나고 있는데, 무신사에 입점한 브랜드로는 MCM,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폴로 랄프 로렌 등이 있습니다.
국내 입점 패션계 대기업으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LF 등입니다.

 

https://www.musinsa.com/


대부분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상품들이 대거 입점하고 있는 것입니다.

무신사는 회원의 80%가 10~30대 회원이라고 한다. 그만큼 젊은 층의 유입이 활발하고 매거진과 무신사TV 등의 다방면의 채널을 통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어 입점 업체 입장에서는 매출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참고로 무신사의 연혁은 다음과 같습니다.  2001년에 개설되어, 2015년부터 의미있는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https://www.musinsa.com/company/

 

무신사 회사 홈페이지에서의 정보에 의하면,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무신사 매거진

국내 최초의 온·오프라인 패션 매거진 www.musinsa.com

무신사 스토어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패션 유통 플랫폼 store.musinsa.com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검증된 브랜드와 함께 만든 합리적 가격대 제품store.musinsa.com/app/standards/lists

우신사

무신사가 만든 여성 전용 온라인 쇼핑 wusinsa.com

브랜드 마케팅

패션 브랜드 온라인 홍보 대행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