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 - "Online Xclusive(익스클루시브) 이벤트 실시

요즘 도로에서 XM3의 실물을 심심치않게 구경할 수 있다.

https://www.renaultsamsungm.com/



5월 20일 파이낸셜뉴스에 의하면 4월 국내에서 6276대가 팔렸다고 한다. 코로나 기간임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대박을 친거다.
* 4월 총 내수판매량 중 1만1015대중 약 57% 차지

XM3는 쿠페형 SUV의 정석으로 꼽이는 BMW X4, BMW X6와 닮은 모습으로 캡처와 QM6의 사이의 소형-준중형 SUV 급이다.

국내에서 사골 모델로 알려진 SM3를 대체하는 모델로 출시 되었다.

소형 SUV로 분류되는 현대의 코나, 기아의 셀토스, 한국GM의 트레일블레이저, 쌍용의 티볼리와 비교했을 때 휠베이스가 2720mm로 가장 길다.

XM3 TCe 260 모델의 연비는 리터 당 13.2~13.7㎞이다.

 

한편 5월 11일 XM3는 온라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https://www.renaultsamsungm.com/


 
이벤트 마감일은 별도 공지시까지로, 대상은 e-쇼룸을 통해 온라인 구매 청약 후 출고를 완료한 고객이다.

온라인 한정 스페셜 에디션 XM3 TCe 260 RE 모델은 시그니처 헤드 램프 옵션을 기본 탑재(RE Signature 전용 옵션)했다.

https://www.renaultsamsungm.com/ XM3 온라인 한정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경품을 제공하는데 1명에게 XM3 TCe 260 RE가 제공되고, 2명에게 갤럭시 Z플립 256GB, 3명에게 LG 시네빔, 15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권을 제공한다.

https://www.renaultsamsungm.com- Online Xclusive 이벤트 상품 안내



"Online Xclusive" 금융혜택으로는 표준형 할부 금리 3.9%를 제공하며(72개월 할부기간 적용시 월 25만원의 할부 금액), 스마트리페어 프로그램을 무료 제공(신차 구입 시 1년강 스크래치 등 경미한 수리를 보장해주는 서비스 프로그램)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