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중순이 넘어 처음으로 쿠팡 파트너스를 알게 되었고, 긴가 민가하면 진행.

약조금씩 의미있는 수익이 생기기 시작했다.

그러다 어느날... 너무 기분 좋은 숫자가...(5월 19일)

 

 

물론, 하루에도 몇 백만원 씩 수익을 낸다는 고수들에 비한다면 먼지 같겠지만...

나에겐 충분히 포기하지 않고 계속할 원동력이 되었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개인으로 홍보 활동을 해주고,
이에 대한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시스템이다. 일종의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보면 된다.
(개인이 자신의 SNS 상에서 홍보 활동을 통해 커미션을 받는 것으로 다단계는 아님 -_-)

아마존에서 이런 모델을 선보인 후 우리나라에는 없던 어필리에트(제휴시스템)을 도입한 것... 이걸 왜 이제 알았는지 아쉬울 뿐...

여튼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해보길 바란다.

 

https://partners.coupang.com/

 

 

 

 

쿠팡 파트너스의 정산 방식은 다음과 같음

 

 

여기서 한 가지 더 꿀팁은 쿠팡 파트너스에는 추천인 제도가 있는데, (은행에서 적금 들 때 추천인 코드 넣으면 양쪽에 이율 높여주는 거랑 비슷) 가입시에만 한정하여 추천인 코드를 넣을 수 있다. 

*나는 알고는 있었지만 별 생각 없어서 가입 시 입력을 안하고(다음에 할 수 있는 줄...ㅠㅠ) +1% 추가 수익 기회(한달간 적용)를 놓쳤다....(추천인도 가입자도 동일하게 한달간 기본  3% 이외에 1% 추가 수익 지급)

혹시 신규로 쿠팡 파트너스를 진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입 시 꼭 추천인 코드를 넣기를...

 

기입된 추천인 코드는 내 코드(AF7483354)이고, 꼭 이 코드가 아니더라도 주변에 쿠팡 파트너스를 진행하는 사람이 있다고 반드시 기입하도록 한다. 

 

추천인 코드 : AF7483354

그런데 이글을 보는 분 중 실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하는 사람은 극소수다.

일단 가입이라는 귀찮은 관문만 넘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그럼 새로운 문이 열리리니.

(가입 절차기 그리 복잡하지도 않다)

 

* 관련글 보기

2020/05/18 - (디지털노마드) 쿠팡파트너스 네이버블로그 저품질(키워드 검색 누락) 벗어나는 방법 /추천인 코드 공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