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김숙 비밀보장 - 6회 - 예비신랑에게 담배 커밍아웃 할까? 말까?, 코미디 : 오디오천국 팟빵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중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무궁무진하지만,

"14년간 담배를 피워온 애연가 30대 여자, 예비신랑은 끊은 줄 아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라는 질문에
담배 관련 스토리가 끊임 없이 방출되는데
웃음 포인트은 김숙을 흡연가로 몰아가는 분위기...

그리고 하일라이트는
결혼 후에도 담배 끊지 못한 김숙 지인 전화연결 내용이다.
각종 담배 관련 각종 에피소드가 나오는데 직접 들어봐야 꿀잼 ㅋㅋ

 

방송은 아래 링크 참고
http://m.podbbang.com/ch/episode/12757?e=22128742

 

 

해당 에피소드는 23분 30초부터 나옴

 

 

 

송은이의 에피소드에 대한 답변이 끝난 후
김숙 코고는 소리도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관련글

2020/05/09 - 롤모델 송은이 - 컨텐츠랩 비보, 미디어랩 시소 대표 /방송인/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