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 화곡점 - 배달 후기(feat. 고르곤졸라피자, 치킨필라프)

 

 

코로나로 매일 삼시세끼 식사를 차려내는 날들...

아이들도 비슷한 메뉴가 지겹고 나도 지겨울즈음

큰 아이가 "엄마, 나 피자 먹고 싶어" 

그래, 그렇게 말해주어 고맙다 ㅠㅠ

 

배달어플로 라라코스트에 주문.

고르곤졸라 피자는 피자전문전보다
같은 가격 대비 라라코스트가 훨씬 크다.

11,900원에 라지사이즈.

동네 메이저 브랜드가 아닌, 잘 못들어본 피자브랜드도
고르곤졸라 피자 라지는 16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가성비 굿

 

 

고르곤졸라 피자 / 크기 비교를 위해 라라코스트에서 보내온 일회용 숟가락, 포크와 같이 찍어 보았다.

 

 

 

주문 후 배달까지 약 40분 소요. 아마 바쁜 시간에 좀 더 걸릴 것 같다.

치킨 필라프... 사실 시켜먹는 음식 중 가장 본전 생각 나는 것이 볶음밥인데...

아이들 때문에 밥 종류 하나 주문했는데... (그래도 다이어트 한다고 닭고기로 시켰지만...) 내가 더 많이 먹었다 -_-
(위가 작은 얘들아... 양좀 늘리자)

 

 

치킨 필라프 /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 적당하다. 맵지 않은 메뉴이지만 혹시 몰라 주문서에도 맵지 않게 해달라고 요청

 

 

 

미취학 자녀 둘과 나, 셋이 먹고 고르곤졸라 피자 세 조각 정도가 남았다.

간식으로 저장, 냉동실로 고고.

 

사실 라라코스트의 묘미는 무한으로 제공되는 커피와 탄산인데...
외출을 할 수 없으니 아쉽지만 배달 음식으로 만족

 

배달도 브레이크 타임(15~17시)은 오프라인 매장과 똑같은 것 같다.

 

 

 

 

 

라라코스트 외식상품권 1만원권

nefing.com

 

라라코스트 외식상품권 3만원권

nefing.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